조세일보

검색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벨지안 프리츠 출시

조세일보 | 백성원 전문위원 2021.10.22 14:06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스텔라 아르투아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간편식 '벨지안 프리츠'와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 일환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스텔라 아르투아와 프리츠가 만들어 내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 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며  벨지안 프리츠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을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리츠 아르투아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로 만든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프리츠와 함께 곁들일 수 다양한 홈 메이드 소스와 시즈닝 레시피를 브랜드 웹페이지에도 공개하며 신세계 푸드몰과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섬세한 향이 특징인 사츠 홉을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청량한 끝 맛을 자랑하며 다양한 요리와 조화를 이룬다. 현재 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다.

오비맥주는 국내 주류·음료 산업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한편 급변하는 유행을 반영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진심어린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대표전화 : 02-737-7004 ·이메일 : webmaster@joseilbo.com
Copyrightⓒ 2001~2022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