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윤석열 "김종인·김병준·이준석과 단합된 힘 보여줄 것"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2021.12.05 12:47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4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이준석 대표가 부산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선대위 구성 과정에서 빚어졌던 잡음을 봉합하고 단합을 약속했다.

윤 후보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6일 선대위 출범식에서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김병준·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 등과 함께 단합된 힘을 보여주겠다"며 "이번 대선은 나라의 명운을 가르는 선거로 정권교체를 위해 하나 돼 다시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4일 부산에서 이준석 대표와 하루를 보내며 부산 지역 선대위 관계자들과 회의를 하고 거리에서 많은 시민을 만났다"면서 "부산 시민의 정권교체 열망을 확인한 하루로 자만하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선거운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선대위 구성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많은 진통이 있었고 당원과 국민에 불안과 걱정을 끼쳤다"며 "다만 첫 출마선언에서도 밝혔듯 아홉 가지가 다르더라도 정권교체에 대한 뜻만 같다면 함께 간다는 믿음으로 지금까지 왔다"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바른 길을 위해 기다리고 인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과감하게 추진해야 할 땐 추진하지만 기다려야 할 때는 기다리는 것이 제 리더십"이라고 언급했다.

또 "부산부터 시작해서 국민의 뜻을 타고 북상하겠다"며 "내년 3월 9일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표전화 : 02-737-7004 ·이메일 : webmaster@joseilbo.com
Copyrightⓒ 2001~2022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