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코카콜라, 코엑스에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 오픈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 2018.06.12 10:49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에게 월드컵의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2018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체험공간은 코엑스 동편광장에 위치한 팬파크빌리지에서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코카콜라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 모델들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이 설치된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있다.

골 세레모니존에서는  코카콜라 응원 차량에 탑승해 응원 구호를 외치면서 대한민국의 골을 기원하며 자신만의 골 세레모니를 연출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 존은 코카콜라 모델들의 모습이 새겨진 높이 2m의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 7개가 설치되어 있어 월드컵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 존에서는 태극전사들의 모습과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 문구가 새겨진 대형 사진이 전시되어 있어 이를 배경으로 응원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코카콜라는 체험공간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코카콜라 미니 축구공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한민국 예선 경기가 펼쳐지는 18일, 24일, 27일에는 응원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광판에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띄운 응원 차량이 코엑스 동편 광장에서 응원 행진을 펼치며 경기 시작 6시간 전부터 하루 2만 개씩 총 6만개의 시원한 코카콜라를 나눠주는 샘플링 이벤트가 펼쳐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월드컵의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순간들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