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시리즈 3억캔 판매 눈앞

조세일보 / 백성원 전문위원 | 2018.07.10 12:11

필아이트 시리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가 72일 만인 지난 6일 3천만 캔(355ml 캔 기준) 판매를 돌파하며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이 같은 판매량은 1초에 5캔 상당에 상당하는 것으로 초기 품절이 계속된 필라이트의 같은 기간 판매 속도보다도 2배 이상 빠르다. 깔끔한 목넘김과 100% 국산 보리를 사용한 FRESH 저온숙성공법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라거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회사는 맥주 수요가 높은 성수기를 맞아 후레쉬를 기존 계획 대비 4배 이상을 생산할 계획이다. 필라이트의 판매도 꾸준이 상승하고 있어 두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7월 중순 3억 캔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의 성공은 시장과 소비자 요구 변화에 따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시장에서만 거둔 성과로 분석된다. 하이트진로는 두 제품의 판매세를 지속하기 위한 소비자 소통 강화와 색 다른 경험을 제공,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필라이트는 지난해 수입맥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정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된 이후  뛰어난 가성비로 1년 만에 2억캔  판매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고 지난 4월에는 후속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출시하며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