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아모레, 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남성 스킨 출시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8.07.10 13:35

아모레퍼시픽 헤라옴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옴므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음료처럼 상쾌하게 터지는 수분 캡슐이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고 진정시켜주는 스킨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식물 유래 성분인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환경이나 잘못된 피부 관리 등으로 거칠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의 카멜리아 시넨시스 성분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편백나무 추출물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청정 솔잎 추출물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는 역할을 해 번들거리지 않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에는 보습 캡슐인 맥시멈 하이드레이팅 캡슐™이 적용되어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남성 피부 깊숙이 보습효과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게 터지는 '워터 스파클 젤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려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감을 준다.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75ml/5만원대)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