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DB손해보험, 아이러브 펫보험 출시

조세일보 / 황현정 기자 | 2018.11.01 10:50

ㅇ

◆…DB손해보험이 아이러브 펫보험을 출시했다. 사진=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이 반려견의 질병∙상해로 인한 통원, 입원, 수술, 배상책임 및 장례지원비를 보장하는 아이러브 펫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장하지 않는 면책질병이었던 질환들에 대해 확장보장 특약을 추가함으로써 상품의 보장범위를 확대하였다.

집에서 키우는 반려견이 슬관절과 피부질환에 취약한 견종이라면 아이러브펫보험 가입시 기본의료비와 함께 슬관절 확장보장, 피부질환 확장보장 특약에 가입하면 보장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3년 갱신형 상품으로 아프거나 나이가 들어도 반려견의 연령이 20세일 때까지 계약이 자동 갱신되어 보장이 지속된다.

반려견 의료비는 상해 또는 질병에 대하여 피보험자가 부담하는 의료비를 실손 보상하며 보상비율은 본인이 부담한 금액의 70% 또는 50%로 선택 가능하다. 70% 보상비율 선택 기준 수술은 1회당 (150만원 연간 2회한), 입∙통원은 각각 (15만원 연간 20일한) 한도로 보상한다.

의료비 외에도 반려견이 사망 시 장례지원비 30만원을 지급하고 반려견에 의해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히거나 타인소유의 반려동물에 대해 손해를 입힌 경우 자기부담금 3만원을 차감하여 사고당 500만원 한도로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