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롯데푸드 파스퇴르, 우리 아이 첫 우유 ‘위드맘 첫 우유’ 출시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 2018.11.09 10:41

    

ㅎ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분유 또는 젖을 뗀 이후 먹는 아기 첫 우유'위드맘첫우유'를 출시 했다. 우유를 먹기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DHA등 영양성분을 강화한 우유다. 사진= 롯데푸드 파스퇴르 제공

롯데푸드(대표 이영호) 파스퇴르가 분유나 젖을 떼고 먹는 우리 아기 첫 우유인 '위드맘 첫 우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위드맘 첫 우유는 생우유를 먹기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우유다. 한국 영유아들에게 부족한 DH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담았다.

전문가들은 생애 첫 1000일(임신기 270일+두 돌 730일)의 영양이 아이의 평생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준다고 강조한다. 특히 아기의 두뇌 형성이 급격히 이루어져 생후 1년 동안 뇌가 두 배 이상으로 성장하고 생후 3년까지 성인 뇌 크기의 85%가 형성될 만큼 중요한 시기라고 알려져있다.

이 시기에는 두뇌와 시력의 구성성분인 DHA를 충분히 섭취하나 지난 10월에 열린 2018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는 한국 영유아 91.8%가 FAO/WHO 권장량에 못 미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다

위드맘 첫 우유에 적용한 식물성 DHA는 대형 발효조에서 해조류를 배양해 DHA를 추출하기 때문에 각종 해양 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식물성 DHA 외에도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연 성분, 균형 잡힌 성장과 발육을 위한 칼륨, 칼슘, 비타민D를 더했다. 또, 국가로부터 엄격한 기준에 의해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목장의 원유를 집유해 만들었다.

아이들이 남길 걱정 없는 125ml 소용량에 친환경 종이팩 우유로 휴대가 편리하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성이 좋다.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