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NH투자증권,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조세일보 / 박지환 기자 | 2018.06.14 10:30

d

NH투자증권은 2018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입사지원은 NH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지원서 접수는 25일 낮 12시에 마감된다.

이번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IB/운용/리서치, 증권일반(본·지점영업/본사지원), IT직무로 채용분야를 구분해 진행된다. 증권일반과 IT직무의 대졸 신입사원은 정규직으로 모집하며, IB/운용/리서치 부문은 연봉계약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IB/운용/리서치 부문의 연봉계약직 신입사원 채용은 글로벌 투자은행에서 사용하는 보편적인 채용방식이다. NH투자증권에서는 올해 처음 도입하는 채용형태이다.

연봉계약직으로 입사한 신입사원은 지원한 직무에 따라 희망한 부서에 배치 될 예정이며, 정규직 직원과는 차별화된 보상체계를 적용 받게 된다.

지원자격은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며 남자의 경우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하다. 또한, 연령,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의 제한은 없으나 금융관련 자격증 보유자, IT관련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우수자를 우대하며, 채용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성검사 및 필기시험을 거쳐 실무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3주간의 인턴과정, 심층면접 등의 절차를 거친다.

NH투자증권은 8월말 최종면접 후, 9월 초 최종 합격여부가 가려진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