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LG생건 숨, 수면팩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 출시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8.06.14 10:50

LG생활건강 숨37

◆…LG생활건강의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은 밤에 바르고 자는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마스크(100ml/4만8000원대)는 밤 사이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다음날 아침 맑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팩이다.

이 제품은 항산화 효능을 지닌 바이탈 허브™가 건조, 기온 변화,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자극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 보호해주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효모버섯홍차수가 피부 속 수분 충전효과로 즉각적인 보습을 전달해준다. 이와 함께 달맞이꽃 추출물이 낮 동안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밀착감 있는 젤 제형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다음 날 아침 겉도는 느낌 없이 수분을 머금어 보습감을 전달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라임, 로즈마리가 어우러진 산뜻하면서도 청량한 향으로 푹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편안한 휴식을 한 듯 한 기분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