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이디야커피, 정해인·한지민 주연 드라마 ‘봄밤’ 제작 지원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 2019.05.22 10:47

ㅓㅏㅏ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지원 이미지     사진=이디야 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을 제작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봄밤'은 드라마의 멜로드라마의 거장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두번 째 만남이자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정해인, 한지민 배우가 출연하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특히 안판석 감독이 12년만에 MBC로 컴백하는 복귀작이기도 하다.

이디야커피는 드라마 '봄밤'을 통해 여러 가맹점을 노출 할 예정이며 자사 스틱커피 제품 '비니스트', 서울 논현동 본사의 '이디야커피랩' 등도 드라마 속에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드라마를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로 브랜드 호감도를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2800호점을 오픈 한 국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 프랜차이즈로 최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와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난 3월 '어피치블러썸라떼'와 '어피치블러썸티'  출시에 이어 이 달에는 신제품 '라이언 망고후르츠'와 '어피치 애플허니'와 MD9종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러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모든 비용을 가맹점 분담 없이 전액 본사가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디야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경영 철학으로 해 이 외에도 업계 최저 25만원 고정 로열티를 유지하고 최근에는 가맹점 공급 원부자재 가격을 인하하는 등 상생 정책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고의 감독과 배우가 함께 하는 드라마에 이디야커피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컨텐츠 제휴를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