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네파, 전지현과 영화 스틸컷 같은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9.08.29 09:03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겨울의 낭만적인 스타일 여행
윈터 로맨틱 스타일링을 '라이크 어 무비' 테마로 화보에 담아
페미닌한 실루엣 살린 다운부터 트렌디한 플리스 재킷까지

네파 전지현 가을 겨울 화보

◆…사진=네파 제공

네파가 2019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론칭하며 '라이크 어 무비' 테마로 로맨틱한 겨울 감수성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겨울 여행 특유의 낭만과 촬영장 속 그녀의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화보는 '스타일리시 저니'라는 화보 부제에 맞게 다가오는 겨울 여정을 함께 동행할 윈터 로맨틱 룩이 화보를 장식했다. 특히 기차역 플랫폼, 달리는 기차 안 등 낭만적인 공간과 여배우 전지현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멜로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모습이 어우러져 서사가 담긴 감성적인 컷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에서 전지현은 가을 겨울 아웃도어 그리고 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갈 여성스러우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로맨틱한 룩을 선보였다. 전지현은 기차 여행 전의 설레임은 물론 활동적이고 자유 분방한 여성의 당당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렸다.

네파는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보다 감각적인 윈터 스타일링을 화보에 담아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믹스 앤 매치 스타일로 때로는 과감하게, 때로는 청순하고 아련하게, 때로는 액티브하게 코디했다.

전지현은 풍성한 퍼와 깔끔하고 여성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 코트 형태의 다운은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매칭했다. 실용성 높은 롱다운은 가죽 점프수트 혹은 롱부츠와 청바지로 시크하게 표현해냈다.

올해 네파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부터 추운 겨울 나를 지켜줄 든든한 롱패딩, 올 겨울 유행의 조짐이 보이는 트렌디한 플리스 재킷, 실내 또는 아우터 속 레이어드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운 베스트까지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파악해 그에 걸 맞는 제품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네파는 다양한 연령과 스타일의 소비자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는 스타일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9년 가을·겨울 제품을 아름다운 겨울 감성으로 풀어내고자 겨울 여행을 떠나는 전지현의 여정에 함께 하는 듯한 테마로 화보를 완성했다”며 “존재감 만으로도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전지현의 매력이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겨울 특유의 느낌을 담은 완성도 있는 화보로 탄생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