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NH농협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사각지대 최소화

조세일보 | 김대성 기자 2020.10.16 11:27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NH농협은행 울릉군지부에 방문한 고객이 화상상담서비스를 통해 본점 자산관리전문위원들과 자산관리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울릉도에서 특산물을 판매하는 전 모씨는 여유자금을 어떻게 운용할까 고민하던 중 주거래은행인 NH농협은행 울릉군지부를 방문했다. 

울릉군지부 자산관리 담당직원은 고객과 1차 상담을 마친 후 농협은행 본점의 NH All100 자문센터로 자산관리 화상상담을 신청했고 화상으로 본점의 자산관리전문위원(금융, 세무)들의 얼굴이 비춰지며 고객과의 자산관리 상담을 실시간으로 이어나갔다.

상담을 마친 고객은 “울릉도에서 이 정도의 세밀한 자산관리상담을 받게 될 줄 몰랐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NH농협은행은 직접 방문이 어려운 지방이나 농촌지역에서도 WM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대면상담 수준의 밀착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산관리 사각지대를 최소화하여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신용인 WM사업부장은 “농협은행의 최대 장점인 넓은 점포망을 이용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농어촌 및 도서산간 지역의 고객들까지 다양한 금융니즈를 만족시키고 앞으로도 고객지향적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