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바디프랜드,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 실시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2021.01.18 10:32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건강 제품과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건강 수명'을 선물하자는 콘셉트로 건강 굿즈(소 굿)와 겨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온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핫)해주는 '소 굿, 소 핫'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파라오Ⅱ', '팰리스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 제품, '팬텀Ⅱ'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80만원 상당의 무상 업그레이드 제품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 모델에는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해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디프랜드가 제작한 프리미엄 3종 BF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S-EGF, 베이비 콜라겐 등을 듬뿍 함유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47만원 상당), 국내산 45수 특양면 코튼과 폴리 혼방으로 제작, 안마의자 사용 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마사지웨어(19만원 상당), 고급 재질로 효과적으로 바닥을 보호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안마의자 러그(8만원 상당)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우직하고 튼튼한 소처럼 바디프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설, 소중한 분께 바디프랜드의 건강 굿즈와 핫한 혜택을 선물로 드리며 건강한 시간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