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골든블루, 이번엔 '칼스버그 0.0 X 잡코리아' 이색 이벤트

조세일보 | 백성원 전문위원 2021.09.07 12:43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골든블루(대표 김동욱)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좋은 일이 술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힘든 직장인과 구직자, 취준생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제작한 ‘칼스버그 0.0 X 잡코리아’ 술술 키트를 증정하며 칼스버그 0.0 2캔과 전용 잔, 안주 2종, 혼술 트레이, 테이블 텐트 등으로 구성된다.

잡코리아 사이트 혹은 앱 내 ‘좋은 일이 술술’ 배너(http://joburl.kr/NKZZa)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6일부터 22일까지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키트를 전달한다.

이 외에도 키트 체험 후 본인 SNS 계정에 미션 해시태그(#잡코리아 #칼스버그 #잡코리아칼스버그 #칼스버그논알콜 #술술키트 #혼술 #혼술트레이)와 함께 인증 샷을 올리면 20명을 추가로 선정해 치킨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털어버리고 싶은 걱정거리나 구직, 직장생활 고민을 잡코리아 내 취업 톡톡에 남기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고민 술술 풀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김동욱 대표는 “힘이 되는 기업과 함께 칼스버그 0.0으로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비대면 시대에 맞춰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