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설빙, 카카오페이 제휴 기념 ‘킹망고설빙’ 할인 프로모션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2021.04.30 14:09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최근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고 입점 기념으로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신메뉴 '킹망고설빙'을 결제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까운 설빙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 시 카카오톡 '더보기' 탭 내 '결제'를 실행하고 생성되는 QR코드나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카카오페이머니는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현금으로 송금 받은 돈 외에도 본인 인증과 계좌 연결을 통해 충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 시 할인되지 않는다. 선착순 마감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킹망고설빙은 지난 20일 설빙이 출시한 신메뉴다. 주 재료로 사용된 망고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능으로 잘 알려진 과일로, 본격 제철을 맞이해 디저트로 선보이게 됐다.

설빙은 '킹망고설빙'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하프 망고를 통째로 얹고 큐브 형태로 조각 낸 망고 과육을 아낌없이 토핑했다. 함께 곁들인 셔벗 스타일의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필라델피아 치즈 케이크, 시리얼, 망고 시럽과도 맛의 시너지를 내 비주얼은 물론 실속까지 챙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