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블러드케어, 출시 두달만에 2만개 완판"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1.05.12 11:16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파이토웨이 제공

건강기능식품 회사 파이토웨이가 혈관 건강 3요소를 관리할 수 있는 혈액순환 3종 복합 관리제품 '써큐시안 블러드케어' 1차 판매분 2만개를 출시한 지 두 달여 만에 완판돼 2차 판매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파이토웨이는 "흔히 혈관 건강의 주요 3요소로 불리는 혈압, 혈행, 콜레스테롤로 고민이었던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결과로 생각된다"면서 "2차 판매분은 지난 7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한국인의 사망원인 2·3위는 혈관질환으로 하루 평균 160여명, 1년 6만여명이 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심혈관질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분위기다.

심혈관계질환은 혈액순환 문제가 주로 지적되는데 혈액은 산소와 단백질, 아미노산, 포도당 등 각종 영양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담당하지만 나쁜 콜레스테롤로 인해 찌꺼기가 다량 생성되면 혈관벽에 끈적하게 달라붙어 혈관이 좁아지면서 혈압이 상승하게 된다. 이는 혈액순환 장애, 부종, 저림, 시림, 무기력증, 두통 등을 유발하며 심할 경우 심근경색, 협심증, 하지정맥류, 동맥경화, 중풍 등의 질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파이토웨이 관게자는 "써큐시안 블러드케어는 혈행과 혈류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고순도, 흡수율과 생체이용율이 높은 초임계 추출 rTG 식물성 해조류오메가3와 임상실험에서 8주 섭취 결과 콜레스테롤 22.7% 감소 효과가 확인된 홍국, 순도 98%의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거친 미국산 원료로 만든 코엔자임Q10을 주원료로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이들이 혈관 건강을 위해 여러 건기식을 먹지만 콜레스테롤, 혈행, 혈압은 함께 케어해야 더 효율적"이라며 "써큐시안 블러드케어는 식약처로부터 3가지 요소의 기능성 외에도 모두 11종의 복합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흡수율을 높여주는 발효 효소 유산균도 함유됐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