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프리미엄플랜’ 출시

조세일보 | 이민재 기자 2021.04.05 09:45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이 다양한 특약을 담은 프리미엄플랜을 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다양한 특약을 담은 프리미엄플랜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프리미엄플랜은 운전자보험의 핵심 보장인 비용손해뿐 아니라 부상치료 관련 특약, 차량손해 특약 등 약 48개의 특약을 가입할 수 있다.

그동안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일부 보장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으나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의 플랜별 가입비율을 보면 보장내용이 제일 많은 고급플랜이 37.9%로 가장 많이 판매 중이다. (표준 31.2%, 기본 30.9%)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충실한 보장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하고 싶어하는 것이 고객의 니즈였다고 판단, 이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플랜을 출시했다.

이번 프리미엄 플랜 출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기본, 표준, 고급, 프리미엄 4개 플랜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8개 담보의 기본플랜부터 48개 담보의 프리미엄플랜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삼성화재는 지난 1일 개정을 통해 운전자보험 보장 내용도 업그레이드 했다.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의 보장금액을 최대 1억 3000만원으로 상향했다.

업계 최초로 차대차 사고 시세하락손해, 차량유리 교체비용, 침수차량 언더코팅 수리비용, 침수차량 전손후 차량구입지원 등 차량손해 보장 4종을 도입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은 보장기간 동안 매월 보험료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2010년 12월에 판매 개시해 2021년 2월기준 누적 가입 고객이 32만명이다. 매월 약 1만명이 신규가입하고 있다.

삼성화재 디지털장기영업부 관계자는 “이번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프리미엄플랜 출시를 통해 충실한 보장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